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림퍼스트 서울 광진구 중곡동 분양 진행중

부동산

by JEONJIHO 2021. 11. 11. 00:08

본문

이번에 카테고리를 추가해봤다.

요즘 부동산...... 집값... 분양....

부동산이 핫하다고하여 나도 한번 아는건 하나도없지만

N사의 도움을 받아 분양정보를 올려보려고한다.

우선 분양예정보다는 분양진행중인 매물을 우선으로 알아보려고한다.

 

엘림퍼스트 분양정보

우선 분양가는 6억대 중반을 형성하고있다.

부동산에 너무 무지하기에 정보에 의존할수밖에없다.

분양일정은 이미 진행중이며 입주는 10월에 시작한것같다.

 

입주가 이미 시작된거고 분양중이면 모든 세대가 분양이 안된상태인가??

모르것이 많기에 이건 알아봐야할것같다.

 

서울에 20평정도의 아파트가 6억이라니.. 너무 집값이 올라간거같다.

이제 서울 엘림퍼스트중곡아파트의 집 내부사진을 알아보겠다.

 

엘림퍼스트중곡 거실

엘림퍼스트는 방 3개이고 거실에 화장실 한개가 있다.

거실을 보면 상당히 넓어보이고 창문도 커서 답답함은 없을거같다.

 

엘림퍼스트 정보

만약 분양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위의 번호로 문의를 해보면 좋을거같다.

근데 번호가 공칠공이라니...

공칠공은 피싱이나 스펨이 대부분이라 거르지만 디테일하게 궁금한것이있다면 문의전화가 최고다.

주차대수가 0.8대이다.

한 세대가 한대를 못대는 주차수인거같다..

자차 0.2부분은 잘라야한다.

 

엘림퍼스트 옵션

거실쪽 창문 근처에 시스템 에어컨이 옵션으로 있다.

거실 뿐만아니라 안방과 작은 방에도 시스템 에어컨이 되어있다.

 

엘림퍼스트 입구

문을 열고들어오면 신발장과 입구이다.

순서가 입구를 먼저 보여줬어야할거같지만 뒤늦게 찾았다...

입구를 보면 깔끔한 느낌이난다.

 

엘림퍼스트 화장실

화장실은 오피스텔 화장실과 똑같아보인다.

아파트여서 넓고 욕조까지 생각했지만 오피스텔에서만 살아본 나의 집 화장실과 똑같다.

그래도 이렇게 깔끔하고 방이 3개에 거실까지있는 아파트에서 살아보고싶다.

서울이고 6억이면 아직은 저렴한가 싶기도하다.

 

다용도실

다용도실도 있어서 세탁기를 두고

창문도 있기에 환기도 시킬수 있다.

 

엘림퍼스트 외관

외관은 내가 생각한 아파트와는 조금 다르다.

빌라나... 오피스텔? 빌라에 좀더 가까울거같기도하다.

근데 요즘 신축 아파트는 이런 인테리어도 많아보인다.

평면도 사진을 찾아봤지만... 보이지가않았다.

엘림퍼스트의 방3개와 거실, 화장실에 다용도실? 배란다 이렇게 한눈에 구조를 알수있는 사진을

다음 분양정보를 올려볼땐 구해봐야겠다.

 

내부사진을 너무 안보여준거같아서 마지막은 사진을 여러장 올리며 마무리해본다.....

 

거실

다른 방향의 거실사진

 

거실과 부엌

마지막 사진들을 더찾다가 내가 원하던 평면도를 찾았다.

 

엘림퍼스트 평면도

내가 찾던 한눈에 볼 수 있는 평면도이다.

현관은 아까의 입구사진과 같고 들어오면 주방과 거실이보인다.

욕실이 2개였다....

꼼꼼하지 못했다.. 한개인줄..

침실은 3개이고 다용도실과 세탁실이 따로 구분되어있다.

 

상당히 넓은집이라 생각된다.

돈만있다면 바로 살고싶다....

 

부동산이 핫하다고하여 일단 써보았지만

내가 생각해도 난잡하다...

계속 쓰다보면 노하우나 정리가 좀 되지않을까싶어서 일단 지르고본다.

 

댓글 영역